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전국 곳곳에 한파특보가 발효되는 등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별한 일정이 없다면 게임을 즐기면서 연초부터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22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게임 12종에 크리스마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파이널스’는 ‘크리스마스 모자’, ‘가젯 스킨’, ‘무기 스킨’ 등으로 구성된 번들을 선보인다. 또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더 파이널스’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 ‘크리스마스 트리 스티커’, ‘무기 장식’, ‘가젯 스킨’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는 오는 26일까지 NPC ‘루디’를 도와 ‘눈 오리 메이커’를 만들면 ‘눈 오리 메이커 무기 이펙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네시스’, ‘이름 없는 마을’, ‘세르니움’ 지역에서 퀘스트를 수락해 참여할 수 있으며 3단계에 걸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때 ‘눈 오리 메이커’를 착용한 상태에서 NPC ‘루디’에게 말을 걸면 마을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눈 오리’를 감상할 수 있다.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은 오는 31일까지 '행운의 감사카드' 이벤트를 2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5개의 뒤집힌 행운의 카드 중 1개 선택할 수 있으며, 스페셜 보상 '행운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행운의 카드 보상은 오는 25일과 내년 1월 1일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마비노기 영웅전’, ‘테일즈위버’, ‘크레이지 아케이드’, ‘아스가르드’와 모바일 게임 히트2’,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람의나라: 연’, ‘V4’에서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도 자사 게임 11종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펼친다.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31일까지 ‘겨울 축제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겨울 축제 양말’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오픈하면 ‘루비’, ‘랜덤 던전 입장 티켓’, ‘코스튬 티켓’, ‘영웅 소환권’, ‘펫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내년 1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서재 눈토끼 구하기 대작전'을 완료하고 획득한 '선물 상자'를 모아 이벤트 교환소에서 포 비더 블랑, 신규 겨울 의상, 비밀 서재 티켓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출석만 해도 일반 소환티켓, 부유석 등 보상을 증정한다.

‘제2의 나라: Cross Worlds’와 ‘리니지2 레볼루션’, ‘A3: 스틸얼라이브’,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세븐나이츠2’,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모두의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 ‘마구마구2023 모바일’ 등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TL)’에서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진행한다.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내년 1월 3일까지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 ’저항군 의뢰’와 ‘파티 인스턴스 던전’ 보상 강화, ‘기간트리테의 버프’,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을 받을 수 있다.

TL의 주요 거점인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 ‘무너진 별빛 천문대’, ‘정화의 탑’ 등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지기도 한다. 거점 진입 시 캐롤이 울려 퍼지고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에는 산타 옷을 입은 이벤트 NPC가 등장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게임 7종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년 1월 7일까지 게임 내 던전과 여러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한 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을 모으면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플레이로 선물상자를 얻고 빙고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주사위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내년 1월 5일까지 전개된다. 주사위를 굴려 말판을 완주하면 데빌몬 등이 제공되는 산타클로스 콘셉트인 ‘온 대륙에 선물을 나눠주기 릴레이’ 이벤트도 펼쳐진다.

‘컴투스프로야구2023’에서도 오는 31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트리를 꾸미면 보상을 얻는 이벤트가 실시되며 오는 26일까지 최대 레전드 스카우트권, 등급 상승권 등의 획득 기회가 주어지는 특별 선물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낚시의 신’ IP의 게임들과 ‘미니게임천국’. ‘아이모’ 등 게임에도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