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아이파크 입주민들의 주거 보안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고객서비스 리뉴얼과 보안 강화를 위한 스마트 기술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는 모습이다.27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HDC현대산업개발은 15년 연속 서비스를 시행해온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올해부터 ‘아이파크 홈커밍 데이’로 개편했다. 또 서비스 대상을 입주 4년차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먼저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고덕센트럴아이파크와 우장산숲아이파크에서 홈커밍 데이를
HDC현대산업개발은 기존 준공 1년차 단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준공 4년차 단지까지 늘리고 콘텐츠를 강화해 이름을 ‘홈커밍데이’로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과 10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에서 올해 홈커밍데이 서비스 일정을 시작했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나 도서관 등 커뮤니티센터의 살균, 입주민 가정에서 사용되는 주방 도구 연마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또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인생네컷’과 미니콘서트 등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했고 입주민들을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