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가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디펜스 더비는 라이징윙스가 약 2년간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달 14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지난 ‘지스타 2022’에서 주요 정보를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으며 국내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얼리 액세스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용자들은 오는 8월 3일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시아어, 포르투갈어, 중국어(간체ㆍ번체) 등 총 9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금화 2만 개, 희귀 등급 영웅 카드, 희귀 등급 유닛 카드, 특별 캐슬 스킨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디펜스 더비는 정식 출시에 앞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과 키아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첫 번째로 선보인 ‘베팅로얄의 등장’ 영상에서는 보급상자에서 캐슬이 깜짝 등장해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두 번째 ‘베팅로얄의 시작’에서는 영웅 중 하나인 ‘그루보’가 베팅로얄 장르를 직접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한 ‘배틀의 신세계’에서는 베팅을 통해 배틀을 펼치는 영웅들의 치열한 심리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