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2024 박카스 캠퍼스 어택’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2024 박카스 캠퍼스 어택은 지난 9일 숙명여대를 시작으로 오는 15일 전남대, 16일 동아대, 4월 17일 영남대, 18일 충북대 총 5개 대학에서 진행한다.각 학교별 캠퍼스 내에서 일일 팝업 존 형태로 진행하며 부스에서는 박카스 제품과 굿즈 제공, 게임, 포토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 디카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을 위한 피로회복제'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진행했다”고 설명했다.기존 박카스 디카페에 기입된 ‘Refresh your mind!’ 문구를 낱개 병 패키지에는 ‘카페인에 민감하다면’으로, 10병 패키지와 20입 박스에는 ‘카페인에 민감한 분을 위한 피로회복제’로 변경했다.새롭게 바뀐 박카스 디카페는 가까운 약국과 편의점, 슈퍼, 온라인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사회책임경영 일환으로 박카스D 20병 박스 패키지의 플라스틱 손잡이를 종이 손잡이로 변경한다고 27일 밝혔다.동아제약은 그동안 박카스D 20병 박스 패키지에 폴리에틸렌(PE) 소재의 플라스틱 손잡이를 적용해 왔다. 이번 종이 손잡이 교체로 연간 약 25톤 이상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새롭게 적용한 종이 손잡이는 외부 시험 기관과 동아제약 자체 분석을 통해 강도 테스트를 완료했다.종이 손잡이가 적용된 박카스D 20병 박스 패키지는 가까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앞서 박카스는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이번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날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
'박카스'로 대표되던 동아제약이 새로운 히트 상품 '오쏘몰'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세대교체를 이뤄내 이목이 쏠린다.오쏘몰 판매를 전년 대비 80% 이상으로 끌어올리며 박카스 의존도를 낮추고 생활건강 사업부문 중심의 포트폴리오 확장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올해도 오쏘몰의 판로 확대에 집중하며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분석된다. 14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동아제약은 지난해 매출 6310억원, 영업이익 789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16.2%, 18.6% 증가한 수치로 지주사 개편 이후 최대 실적을 갈아치웠다.앞서 동아제약은
'슈퍼루키' 장유빈이 이달 16일부터 20일까지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안투어 퀄리파잉토너먼트(QT) 파이널에 신한금융그룹 모자를 쓰고 출전한다.신한금융그룹은 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지주 본사에서 진옥동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골퍼 장유빈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장유빈은 지난 2017년부터 4년간 국가대표상비군을 거쳐 2021년부터 3년간 국가대표선수로 활동하는 동안 '대한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 '송암배 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 'FISU 세계대학골프선수권대회' 등에서 정상에 오르며 두각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