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프톤 제공
사진=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은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를 오는 24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베타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의 신청 링크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이날부터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전세계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오는 24일 28일까지 한국에서만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에 글로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먼저 수렴할 계획이다.

테스트를 앞두고 모험가들의 성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모든 모험가에게 인게임 재화인 ‘백금주화’를 지급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사전 다운로드하고 이를 인증하는 이미지를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는 오는 23일 화요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 굿즈와 모바일 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