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KB Liiv M(KB리브모바일)'이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하는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5회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는 반기별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조사는 14세 이상 휴대폰 사용자 약 3만 37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처음 포함된 지난 2021년 하반기 이후 5회 연속 이용자 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조사에서도 알뜰폰 만족도와 추천 의향은 통신 3사를 제치고 가장 높았고, 전체 만족도에서도 1위로(726점)로 나타났다.

이를 기념해 KB리브모바일은 이달 말까지 KB리브모바일을 처음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무료 혜택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그동안 통신 소비자 분들에게 합리적인 요금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드리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고객 연령층별 특화 요금제 출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및 상담 역량 강화 ▲멤버십 서비스와 친구결합 할인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제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