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디폴트옵션 상품 수익률 1위 달성 기념으로 디폴트옵션 상품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디폴트옵션 제도는 가입자가 퇴직연금 적립금에 대해 별도의 상품 운용지시를 하지 않으면 사전에 선택한 상품으로 적립금이 자동 운용되는 서비스로 지난 달 12일 본격 시행했다.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자료를 보면 현재 판매 중인 223개 디폴트옵션 상품 중 ‘KB국민은행 디폴트옵션 고위험 포트폴리오1’ 상품이 6개월 수익률 14.16%로 가장 높은 수익률을 시현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0일까지 디폴트옵션 상품(저위험, 중위험, 고위험 포트폴리오)으로 100만원 이상 옵트인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 응모 절차없이 100만원 이상 직접 매수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10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KB국민은행 디폴트옵션 상품 별칭을 활용한 ‘알파드림상’, ‘뿔려드림상’, ‘모두드림상’ 경품도 21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추가 경품은 갤럭시Z플립5, 갤럭시Z폴드5, 갤럭시워치6 등 최신 전자기기와 4인 가족는 에버랜드ㆍ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치킨, 피자 상품권으로 구성된다.

모두드림상은 치킨과 피자상품권,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이용권 전부를 가족여행 세트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0월 24일 홈페이지와 스타뱅킹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