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개최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은 3000여명의 러너들이 달리며 기부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서울시가 달리기 애호가들을 위해 여의나루역에 조성한 공간 '러너스테이션' 개장 기념으로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달리며 기부하는 메인 프로그램 8K 오픈런을 포함해 러닝크루 랭킹전, 러닝페어, 러닝 코치 토크쇼 등이 진행됐다.

8K 오픈런은 서울시의 '기부챌린지 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참가자들이 여의도 둘레길(8.4km)을 걷거나 달리는 만큼 기부금이 적립(1km당 100원씩)되는 프로그램이다.

러닝이 진행되는 동안 행사장에는 20여개 스포츠 기업이 참여한 러닝페어와 러닝크루의 굿즈를 판매하는 러닝크루 플리마켓 등이 열렸다.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고 론칭을 앞둔 신규 러닝라인 ‘R-X’(런엑스) 소개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선공개한 R-X는 러너들의 움직임을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와 소재의 경량성을 강화해 제작된 러닝 전문 제품 라인이다.

레깅스, 쇼츠, 숏슬리브, 바람막이, 액세서리 등 러닝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오늘부터 자사몰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젝시믹스는 부스 현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방문객에게는 쿠폰과 F&B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030 젊은층에서 전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러닝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을 전개하고 운동 일상화로 건강한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