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금융그룹
사진=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은 19일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아름다운 동행 론칭을 통해 그동안 사회적 이슈별로 추진한 사회공헌 사업을 ▲아동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사업 지원 대상자 삶의 여정별로 재분류해 가정의 행복ㆍ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동행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이번 광고에는 ▲시각장애인 유튜버 원샷한솔(신한 장애청년드림팀 15기) ▲피아니스트 박해림(제15회 신한음악상 수상자) 등이 출연해 공감대를 높였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해 온 그룹의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가정과 사회의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 영상광고 ‘아동’편은 그룹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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