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사진=신한은행
뉴진스. 사진=신한은행

KB국민은행과 신한은행이 해외여행 시즌에 맞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한은행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장 돌파 기념 이벤트에 나선다. 해당 체크카드는 '열일하는 트래블카드'라는 컨셉으로 출시 2개월여 만에 50만장이 발급됐다.

기본 서비스는 ▲전세계 30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환전 후 계좌 보유 잔액 특별금리 제공(USD 연 2.0%, EUR 연 1.5%)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1% 할인 등이다. 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하반기 각 1회)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25개국 400여개 가맹점 캐시백 최대10%) 등 특화 프리미엄 서비스에 더해 ▲일본 3대 편의점 5% ▲베트남 Grab 및 롯데마트 5% ▲미국 스타벅스 5% 등 국가별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연회비 없이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환전잔액을 원화환산 10만원 이상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신한 SOL뱅크'의 이벤트 배너 응모하기에서 5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광고모델 '뉴진스' 굿즈와 함께 일본 최대 연휴 '골든위크' 등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경비 지원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는 ▲뉴진스 한정판 메시지 카드 1만장 ▲마이신한포인트 여행경비 지원(500만 포인트 1명, 300만 포인트 2명, 10만 포인트 200명)이며 오는 6월 15일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도 KB스타뱅킹 내 국민지갑 이용 고객을 위한 스마트항공권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항공권은 주민등록증 모바일확인서비스와 항공사 앱의 탑승권 정보를 결합해 QR코드를 생성하는 서비스로, KB스타뱅킹 앱의 국민지갑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신분증과 탑승권 없이 스마트항공권의 QR코드 제시만으로 국내선 항공기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면세점 이용 시에도 스마트항공권으로 신분 확인이 가능해 공항 이용 편의를 높였다.

이벤트 대상은 국민지갑 서비스 이용 고객이다. 5월 31일까지 스마트항공권 서비스를 신규 가입하고,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 응모 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해 ▲RIMOWA 에센셜 캐빈 캐리어 ▲ AirPods Pro 2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항공권 서비스가 국내선 이용 고객의 편의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