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증식에서 안무인 스피드메이트사업부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왼쪽)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네트웍스
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증식에서 안무인 스피드메이트사업부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왼쪽)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네트웍스

SK네트웍스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자동차 관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소재 신라호텔에서 열린 인증식에는 안무인 스피드메이트사업부장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스피드메이트는 자동차 경정비, 긴급 출동 서비스, 타이어와 수입차 부품 유통 등 차량 관리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슬로건으로 전국 590여개 매장에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정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으로부터 오랜 신뢰를 쌓아왔다.

스피드메이트는 대기 없이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내 차에 알맞은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를 추천받아 저렴하게 구매한 뒤 예약한 정비소를 방문해 교환받는 서비스가 고객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CLUB SM’은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스피드메이트 독점타이어, 정비 공임에 대한 할인 혜택과 함께 SK렌터카와 SK매직 등 멤버사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해 수입차 전용 멤버십도 출시해 수입차 고객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스피드메이트의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사고차 재활용 부품을 활용한 ‘ECO 부품 사업’, 서울시 사회 복지협의회와 함께하는 ‘착한 정비 나눔 사업’, 서울시 특성화고 자동차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정비 현장 체험 교육 제공 등 사회·환경 가치를 제고하는 브랜드로서의 ESG 경영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고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성을 한층 더 높여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지난해 소낙스 카케어와 함께 정비·디테일링 멀티샵을 열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높은 품질의 정비 및 합리적인 가격의 멤버십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가치를 제고해나갈 방침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정비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미래차 정비 인력과 기술력 확보를 통해 자동차 관리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