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제공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이 새로운 브랜드모델 배우 박지현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2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오는 23일부터 유튜브에서, 다음달 1일부터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멜라토닝크림은 지난 2021년 발매 이후 학술 마케팅과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거뭇거뭇한 흔적, 착색, 기미, 주근깨가 고민인 2040 여성을 겨냥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다. 올해는 색소침착 치료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약으로서 치료 솔루션 포지셔닝을 강화할 예정이다.

멜라토닝크림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여 과다 침착 된 색소를 탈색해 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

이 약의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효소인 타이로시나아제를 억제해 멜라닌이 과도하게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고 멜라닌이 생성되는 멜라닌세포의 멜라닌소체 모양을 변화시켜 피부 색소침착을 치료한다는 것이 동아제약 측의 설명이다.

멜라토닝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뉴스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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