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4(컴프매 LIVE 2024)’에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베테랑 선수’ 카드가 새롭게 도입됐다. 베테랑 선수는 매 시즌 33세 이상의 선수들 중 능력치 70 이상의 선수에게 적용된다.

해당 선수들에게는 육성 포인트를 투자해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코치로 베테랑 선수를 기용하면 1군 선수들에게 보너스 효과가 부여돼 더 다양한 팀 구성이 가능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타자 카드를 먼저 선보이고, 투수 카드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기록 예측, 승부 예측 등 다양한 요소를 추가했다.

2024 시즌 KBO 리그 개막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컴프매 LIVE 2024의 치어리더 모델로 활약 중인 김이서, 김진아, 차영현 이름으로 모든 유저에게 ‘치어리더 무료 패키지’를 3번에 걸쳐 선물한다.

또 최상위권 몬스터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도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오는 20일부터 열리는 ‘시즌 개막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 간단한 미션을 통해 몬스터 선수 카드 최대 240장과 ‘몬스터 선수 영입권’도 얻을 수 있다. 

공식 모델인 노시환 선수의 공약 이벤트도 시작한다. 모든 유저에게 시즌 개막과 함께 홈런왕과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2023 시즌 노시환 5성 라이징 선수’ 카드를 선물하고 홈런을 달성할 때마다 누적 횟수에 따라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특수능력 선택권’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한화 이글스가 가을야구에 진출하고 한국시리즈 우승 시 게임 내 각종 재화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 등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