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오는 4월 21일까지 환전고객을 위한 '설레는 봄! 환율우대 100% 받고 여행 떠나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에서 ▲인천공항에서 받기 ▲지점에서 받기 ▲외화머니박스에 입금하기 중 한 가지 방법으로 환전을 신청한 개인고객이다. USD·JPY·EUR 중 1개 통화를 일정 금액 구간 내에서 환전할 경우 별도 응모 또는 조건 없이 자동으로 환율우대 100%가 적용된다.

통화별 이벤트 적용 금액 구간은 ▲USD 10~1000달러 ▲JPY 1000~1십만엔 ▲EUR 10~1000유로다. 고객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 기간 최대 34번의 환전수수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난 2월 시행한 환율우대 100% 쿠폰 증정 이벤트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더욱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오는 4월 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카드에는 환전수수료와 해외가맹점 이용수수료, 해외 ATM 인출수수료 면제를 비롯해 KB Pay 이용 시 추가 할인 등 여행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뉴스w]

저작권자 © 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