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부산시 금정구 남산동 일원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부산 남산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지하 3층~지상 30층, 4개동, 총 415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수요자 선호도가 높고 희소성이 큰 전용면적 59~99㎡, 123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부산 금정구 최초로 e편한세상의 혁신 설계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전용 84·99㎡에는 입구에 가구 내부 수납이 어려웠던 큰 부피의 자전거나 유모차 등 계절용품, 레저용품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제공된다. 전 가구 다용도실에는 세탁, 건조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아울러 단지 내, 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돼 공기질을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 미스트 분사로 공기 중의 미세 먼지를 가라앉혀 공기를 맑게 하고 ‘웨더스테이션’이 설치돼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 층간 소음 최소화를 위해 일반 아파트보다 2배 두꺼운 완충재(60T)가 적용되며, 소음과 냉기를 차단하는 이중 창호 시스템도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부산 부산진구 범천동 일원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6년 6월 예정이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