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오는 4월 말까지 일임형ISA 만기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KB국민은행 잔액 100만원 이상의 일임형ISA 계좌를 보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년 이상 만기를 연장한 고객이다. 만기연장은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앱에서 가능하다. 

이벤트는 '선착순'과 '추첨'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또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로츠 메르비 플래티넘(2명) ▲정관장 에브리타임(3명)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하나의 계좌 안에 다양한 금융상품을 담는 포트폴리오 상품이다. 금융권 대표 절세상품으로 고객은 전체 금융사내 1계좌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일임형ISA는 고객이 투자성향만 결정하면 전문 운용 직원이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알아서 운용해주는 상품'으로 직접투자 대비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현재 KB국민은행은 KB금융그룹 하우스뷰를 기반으로 한 자산배분과 모델포트폴리오 구축 등 차별화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 일임형ISA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공격투자형부터 안정형까지 투자성향별 기대수익을 충족하는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운용 프로세스와 지속적인 리스크 관리로 고객에게 성공적인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