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오는 4월 12일 유명 셀럽과 프로골퍼, 고객들을 초청해 '제1회 신한카드 인비테이셔날 셀럽ㆍ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처음 열리는 이번 대회는 프라이빗한 코스로 유명한 용인시 원삼면 소재 지산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참가 셀럽으로는 개그맨 홍인규, 정명훈을 비롯해 전 야구선수 윤석민, 심수창 등과 프로골퍼로는 임진한, 공태현, 박진선, 김서영, 이예슬, 한지민 등이 참여한다.

초청 고객 54명은 셀럽ㆍ프로와 한 조가 돼 18홀 라운딩을 하며 임진한 프로의 강의와 각 조별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기념촬영도 예정돼 있다. 라운딩 종료 후에는 저녁 만찬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대회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그린피, 캐디피에 해당하는 참가비만 부담하면 브런치, 그늘집 간식, 저녁 만찬과 기념품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늄 플러스(Deep Dream Platinum+) 미니언즈’, ‘신한카드 예이(YaY) 미니언즈’, ‘신한카드 삑(B.Big) 마이펫 스노우볼’, ‘신한카드 딥 에코(Deep ECO) 미니언즈’, ‘신한카드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미니언즈’, ‘신한카드 욜로 아이(YOLOⓘ) 미니언즈’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지인 3명을 동반해 함께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갈 수 있다. 참가 비용은 30만원으로 대상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