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새봄 새학기를 맞아 MZ세대의 새출발과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가짐 리셋! 우리 갓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갓생은 'God'과 '인생'의 합성어로 하루하루 계획적으로 열심히 사는 삶을 의미한다.

이벤트는 3월 10일까지 '갓생' 도전자를 모집하고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21일 동안 '갓생' 챌린지가 진행된다.

도전자는 ▲저축 ▲자격증 ▲오운완(오늘 운동 완성) ▲영양제 ▲독서 등 5개 보기 중 1개를 '나만의 목표'로 등록하고 '받을 혜택'으로는 애플, 엘지, 삼성, 여행용 상품 세트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갓생 지원금을 도전자 1명당 500원씩 최대 1억원까지 적립하게 되며, 적립금은 챌린지를 마친 후 도전에 성공한 참가자에 한해 균등 배분한다.

도전자는 '우리WON뱅킹'에서 '오늘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21장을 모두 받아 도전에 성공하면 '갓생' 지원금을 배분받게 된다. 도전자 중 당첨된 4명은 미리 선택한 '받을 혜택' 경품도 받는다.

한편, 우리은행은 도전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3일 이상 연속 스탬프를 받은 도전자 1000명을 따로 추첨해 작심삼일 노력상 모바일 커피 쿠폰도 선물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1일 동안 진행하는 갓생 챌린지로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고 좋은 습관도 만들면서 푸짐한 혜택은 덤으로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w]

저작권자 © 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