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 금 18:53 ,
 
기사쓰기 l 기사제보
> 뉴스 > 문화·칼럼
     
호텔에서 즐기는 전통 명절 설~
특급호텔 다양한 혜택 담긴 패키지 선보여
[89호] 2015년 02월 05일 (목) 데일리뉴스와이드 webmaster@newsw.co.kr

설 명절을 맞이해 국내 대형 호텔들이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고객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연휴기간 차례를 지내고 시간이 생긴다면 가족·연인과 함께 포근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호텔마다 각자 개성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포털사이트나 호텔 정보를 통해 꼼꼼히 체크하고 알뜰하게 이용한다면 좋은 추억으로 남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국내 몇 곳의 상품을 간추려본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2015 행운 가득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www.grandicparnas.com)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iccoex.com)에서는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2월 15일부터 2월 21일까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1박과 더불어 이벤트를 통해 휴식을 원하는 이용객을 고려해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한 2015 행운 가득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 내에서 보다 고급스러운 휴식을 원하는 이용객을 위해 구성된 고메 타입은 호텔 대표 레스토랑에서 미식의 향연과 단지 내 위치한 영화관, 수족관 등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이용객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을 레스토랑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코엑스 단지 내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부티크 M 컴포트관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한 영화 관람권 2매(메가박스 부티크 클로즈업바 커피 이용권 2매 포함)와 도심 속에 펼쳐진 대자연의 신비를 만날 수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중 하나를 이용객이 직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원하는 이용객을 위한 컴포트 타입은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부티크 M 컴포트 상영관에서 영화관람이 가능한 영화 관람권 2매(메가박스 부티크 클로즈업바 커피 이용권 2매 포함) 혹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중 하나를 이용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 모두 양 호텔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캐주얼 쇼핑몰 파르나스몰의 스페셜 혜택을 담은 쿠폰북 등이 함께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하는 이들을 위해 강촌 엘리시안의 스키 특별 우대권 등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이용자에게는 영국 아드만 스튜디오의 숀 더 쉽(Shaun the sheep)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추후 패키지 재 구매시 2만 원의 추가 할인과 추첨을 통해 2015년 여름 패키지 2박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클럽 객실을 선택한 이용객에게는 양 호텔에서 준비한 텀블러(3만 5000원 상당)와 한 겨울 푸석해진 헤어에 수분을 공급해 줄 모로칸 오일 중 하나를 제공하며, 오후 2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과 클럽 라운지 및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15 행운 기원 설날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 고메 타입 29만 5000원부터, 컴포트 타입 22만 5000원부터이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 고메 타입 28만 5000원부터, 컴포트 타입 21만 5000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 1박 기준)이다.

   

 

롯데호텔제주, 전통놀이 즐기고 와인도 마시고…
롯데호텔제주는 2월 16일부터 26일까지 설날을 맞아 소중한 이와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를 선보인다. 36만원부터 마련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과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야경과 함께 세계 각 국의 와인 12종을 시음할 수 있는 로맨틱 와이너리 투어 2인, 졸리메 양 인형(Jolly Sleepy)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한식, 일식, 이탈리안 중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시! 그니처 디너 2인이 추가로 마련된다. 

2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된 29만원에 상기 특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2월 18일부터 21일은 종전 패키지 요금 52만원에서 5만원 할인된 47만원으로 적용된다. 
2월 19일 설날 당일에는 잊혀져 가는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 놀이 한마당 이벤트’도 준비된다. 야외 정원 일대에서 준비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팽이치기, 투호 던지기,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시식, 전통 한복 포토존 등의 특별한 체험 이벤트도 무료로 마련해 추억에 남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윈터 서프라이즈 기프트 세트도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1개씩 지급되는 순면 비치 가운과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베개형 해온 튜브, 따뜻하게 즐기는 어묵과 사케 세트, 객실 내 미니 바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미니 바, 더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전통 팥죽 또는 한방차가 준비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문의 및 예약: 롯데호텔제주 1577-0360.

서울신라, 아내 위한 최고 설날 선물!…
서울신라호텔은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유기농 와인 및 와인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설 패키지 ‘마리아주 인 네이처(Mariage in Nature)’를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올해의 와인 트렌드로 주목받을 유기농 와인, 그리고 최고의 궁합을 이룰 다채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맛보며 여유를 즐기는 미식 & 휴식이 주가 된다.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된 영빈관의 시그너처 와인 마리아주에 입장하면, 리셉션에서 따뜻한 웰컴티를 즐긴 뒤 자리에 앉아 유기농 와인 4종과 마리아주 안주를 즐긴다. 샴페인, 화이트, 레드, 디저트 등 4종의 각기 다른 유기농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의 페어링 노하우로 만든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를 곁들이며 와인과 음식의 어울림을 경험한다.

이번 와인 행사는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의 시그너처 혜택인 와이너리 투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흔히 만나볼 수 없어 희소성 높은 고급 유기농 와인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물론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안주 요리를 추가한다.
어번 아일랜드 야외 자쿠지와 핀란드 사우나 등으로 구성된 릴렉세이션 존 이용 혜택도 있다.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는 키즈 라운지 입장권을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5일간의 긴 연휴를 맞아 2박 이상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고객들을 위한 특전도 있다. 마리아주 인 네이처 패키지로 2박 투숙한 고객들에게는 ‘더 라이브러리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3박 투숙 고객들에게는 ‘더 파크뷰 조식(2인·1회)’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햇빛, 토양, 물 등 순수한 자연의 힘으로 빚어낸 유기농 와인은 최근 유럽에서 인기가 높은 와인으로, 2015년 한국에서도 주목받을 트렌드”라며 “자연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 유기농 와인 및 다채로운 마리아주 안주와 함께 설 연휴 기간 미식과 휴식, 그리고 여유와 힐링을 경험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설날 Escape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월 15일부터 22일까지 설날 이스케이프(Escape) 패키지를 내놨다. 와인 1병과 웰컴 과일이 준비된 남산 전망의 그랜드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아이스링크 입장 및 대여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실내 활동을 선호한다면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사우나(2인)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파 트리트먼트와 호텔 레스토랑 역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인당 4만1000원을 추가하면 테라스에서의 든든한 아침식사 이후 매시간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남산골 한옥마을을 방문해 널뛰기, 윷놀이 등의 전통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2015년 기념 양인형이 선물로 제공된다.
설 연휴 이후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활력을 되찾게 해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설날 이스케이프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으로 16만5000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로 부과된다.

데일리뉴스와이드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벤처투데이(http://www.newsw.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625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0-12 안전빌딩 402호 한국벤처신문사 | Tel 02-573-9832 | Fax 02)573-9246
등록번호: 서울 아 00995 | 등록연월일: 2009년 10월 19일 | 발행 · 편집인: 이도수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이도수
Copyright 2010 인터넷 한국벤처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