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착한가격업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결제일 할인을 일 최대 2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내 이벤트 페이지서 TOUCH(터치) 쿠폰을 기간 내 1회만 신청하면 된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내 주변’ 서비스 내 ‘로카지도’에서 전국 착한가격업소 위치 정보를 제공 중이다. 내 주변 서비스는 고객 위치 정보와 지도를 활용해 고객 주변에서 이용 가능한 카드 혜택과 할인 쿠폰, 착한가격업소 및 인기ㆍ신규 가게 위치 등을 한 눈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디지로카앱 내 주변 서비스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서울시내 업소 위치 정보를 제공하고 올해 1월부터는 이를 더욱 확대해 전국 업소 위치를 제공 중”이라며 “내 주변 서비스에서 업소 위치와 대중교통 정보, 이용 가능한 카드 혜택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착한가격업소란 사업자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탕으로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2011년부터 지정·운영해 온 제도로, 주변 상권 대비 저렴한 가격 및 위생·청결, 공공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