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4월 말까지 '갑진(甲辰) 출발, KB국민은행 IRP로 시작하세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 신규 및 계좌이체 또는 추가 입금한 고객이며, 대상 상품은 KB퇴직연금 TDF상품 전체 및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상품(초저위험제외)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에서는 50만원 이상 개인형IRP를 신규 가입하거나 타 금융사 퇴직연금을 KB국민은행으로 계좌이체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기존 KB국민은행 개인형IRP 보유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추가 입금 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에서는 앞선 두가지 이벤트 대상 고객 중 300만원 이상 신규·계좌이체 또는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30명에게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2명) ▲애플 워치 시리즈 9(4명) ▲신세계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24명)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개인형 IRP로 은퇴자산을 준비하고, 연말정산 시 절세 혜택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금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