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스타시드)’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사전예약으로 출시 준비를 알린 스타시드는 이번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경품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는 스타시드 국내 출시 전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스타시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정식 론칭 직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비트’와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페이지뿐만 아니라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주요 아이템 중 하나인 ‘레인저 장비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보상은 공식 페이지 오픈 전 참여한 유저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스타비트가 추가로 지급되며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SSR 등급 프록시안인 ‘레나스’도 특별 보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록시안은 ‘스타시드’ 세계관 내 미소녀 AI 캐릭터를 일컫는 명칭이다.

실물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선택하는 성향 테스트 형식의 프록시안 매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결과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X(구 트위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경품 획득 기회도 제공된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