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제품을 구매한 결혼, 입주 예정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로 결제한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는 삼성카드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카드로 가전 제품 구매 시 추가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웨딩마일리지'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 이용 금액과 가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이사클럽', '비스포크 웨딩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서는 포장이사, 가구 등 이사 준비에 필요한 대표 브랜드들을, 비스포크 웨딩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 살림 마련까지 선별된 웨딩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구매 고객을 포함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획전에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모델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몬스 베개를 증정하며 삼성닷컴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뉴스w]

저작권자 © 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