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자사의 주력상품 ‘원더카드(ONE THE CARD)’가 지난 11일 출시 1년만에 50만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월 출시한 원더카드는 업계 최초로 1장 카드에 모든 혜택을 담아 손님 별 소비생활에 최적화된 ‘초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원더카드는 하나페이앱에서 간편결제, 편의점, 음식점, 교통 등 일상 서비스 영역부터 쇼핑, 여행, 주유 등 전통적으로 선호하는 57개의 카드 서비스 영역을 손님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할인과 하나머니적립 중 선호하는 서비스 혜택방식, 실적 조건뿐 아니라 혜택의 크기(0.1~70%)까지 선택할 수 있어 손님이 원하는 어떠한 형태의 카드 상품도 직접 설계가 가능하다.

카드회원이 서비스 설계를 직접 할 수도 있지만 하나카드가 빅데이터 분석과 회원 설문을 바탕으로 미리 구성해놓은 추천 ‘맞춤혜택조합’을 선택할 수도 있다.

손님 소비 패턴을 파악해 이용금액이 가장 큰 대형마트, 병원ㆍ약국, 아파트관리비, 주유ㆍLPG충전 등의 주요 업종을 분석, 총 7개(FREE, FREE+, HAPPY, HAPPY+, DAILY, LIVING, T)의 대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중 대표 인기 상품은 ‘원더 FREE+’와 ‘원더 HAPPY+’ 등이다.

원더 FREE+는 성별이나 연령과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혜택으로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8% 할인 ▲간편결제(하나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1.2% 할인 ▲매일 장보기 2.0% 할인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배달ㆍ온라인식품&쇼핑ㆍ오픈마켓ㆍ택시 등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원더 HAPPY+는 전 연령층에 적합한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실적 조건 또는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5% 할인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9900원이며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앱,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