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FE'를 오는 8일 국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S23 FE는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토리지는 256GB이며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는 네 가지 기본 색상 외에도 '인디고'와 '탠저린' 두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한다.

163.1mm(6.4형)의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는 밝거나 어두운 곳에서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배터리는 4500mA다.

카메라는 5000만화소의 렌즈와 3배 광학줌이 탑재됐다. 야간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나이토그래피 기능도 있다.

삼성전자는 정부의 가계통신비 절감 기조에 발맞춰, 갤럭시 S23 FE 구매 고객을 위한 '갤럭시 퍼펙트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S23 FE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후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출고가의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Trial'도 선착순 600명으로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10개 매장에서 8일부터 운영되며 해당 프로그램으로 갤럭시 S23 FE를 구매한 고객은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해본 후 제품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품을 신청할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CU편의점에서 연세우유 생크림빵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교환권 1매와 CU 디저트 50% 할인권, 그리고 호요버스의 RPG게임 '붕괴: 스타레일'의 성장 지원팩이 제공된다.

다음달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 S23 FE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개통 기간에 따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도 지급된다. [뉴스w]

 

저작권자 © 뻔하지 않은 뻔뻔한 뉴스-뉴스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